본문 바로가기

cx 주니어 성장기 #길들이기

6개월의 여정(cx/ga) 돌아보기 1-1 / 길들이기#2

22.05.02 데얼스 입사 후 반년이 지났다. 

이는 내가 CX 매니저로써 역량을 쌓은지 6개월이 되었다는 이야기다.

 

살면서 이렇게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 기간이 있는지 싶기도하고

정신없이 흘렀지만, 내가 계속 무엇인가 이루었다는 느낌은 든다.

 

인/아웃풋이 굉장히 많았던 기간 이었다.

그걸 인지하고 넘어가야 다음 6개월,

더 나아가 나의 내적 발전에 더 도움이 될 것 같은 생각이 들었고,

월간 별로 어떤 업/중요한 일정이 있었는지 한 번 정리하고 싶었다.

(솔직히 이런 글을 어떻게 써야하는지 순서는 잘 모르지만, 일단 해보는게 중요한거 아닐까?!

이 글을 보고 조언해주실 분이 있다면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. ( _ _ )

 

[5월]

- 첫 입사 (정규직 첫 계약)

- 회사 BI 첫 논의

- 개인정보 처리방침 제작

- 통신판매업 신고 ('부가통신사업자' 도 진행했지만 기준 부합하지 않)

- MVP_V1.0 출시

- GOCF (글로벌 아웃도어 캠핑 페어_야외 이벤트)

- 사내 프로필 촬영

 

[6월]

- 서비스 이용약관, 운영정책 완료

- 알리고 도입

- WBS 제작

- CS 리더스 관리사 시험 응시 및 탈락

- 고용 장려금 진행

- 회사 BI 출시

- 내부 이벤트(마니또) 진행

-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제작 완료

 

[7월]

- 사무실 이사

- 드림밸리 데모데이 (2등)

- OJT 참여 (온더잡트레이닝)

- 재택근무 컨설팅 진행

- 제 2회 워크

- 데얼스 캠핑장 완성

-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 완성

 

[8월]

- 변호사님 / 개인정보 보호 전문가님 서비스 정책 검토 완료

- SMAT 첫 시험 -> 모듈 B 통과

- 서비스 가이드 첫 제작(용품등록가이드)

- 일의 격 첫 진행(22.08.24)

- 법정의무교육 진행

- 자산 시트 제작

 

* 9~11월은 차주에 정리.
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