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카테고리]
1. 내/외부 고객 경험
2. 경영 지원
3. 개인 발전
--------------
' -> ' 화살표 순으로 읽어보세요.
[내부 고객 경험]
1. 신규입사자님의 신선한 바람
-> 질문이 들어오면 정신이 바짝 든다.
->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대로 하고 싶기 때문에
-> 질문에 대한 것을 내가 준비하지 않았던 걸까?
-> 어쨌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나 지원해드릴 수 있는 부분에서는 최대한 해드리고 싶다.
2. 브랜드 방향성을 위해 같이 힘써주시는 멤버들
-> 좋은 선임들에게 좋은 피드백, 좋은 영향력을 받고 있다.
-> 주니어 입장에서 아낌없는 조언과,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과 함께 하며, 배운다는 것은 굉장히 축복받을 일이다.
3. 위치기반서비스 사업자 실태조사
-> 서비스 개시 4달 차인데.. 실태조사를 해야한단다...
-> 일단 최대한 자료 준비를 열심히하고, 무사히 넘길 수 있도록 하자(제출하지 않으면 최소 벌금 2천만원)
-> 개발자분들께서 매우 바쁘시지만.. 할 건 해야하므로 자료 요청도 완료
-> 자료도 굉장히 빠르게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.
[경영 지원]
1. 사무실 조성 건
-> 대외비인지 대외비가 아닌지 판단이 들지 못해 디테일한 작성을 미루어 본다..
-> 다만, 함께 도와주는 동료가 있기에 힘이 드는 부분도 즐겁게 진행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.
2. 복합기
-> 복합기는 진짜 돈 값 제대로 하는 것 같다, 비싼게 진짜 비싼 값 합니다.
-> 중요한 것 : 스캔 속도, 출력물의 질, 로딩 및 연결 속도 등
-> 삼성 쓰면 맥북 연결하는거 미리 공부필요 함, 처음에 안해두면 나중에 골치 아픔
3. 주간/월간 체크리스트
-> 주간, 월간 체크리스트를 통해 업무를 빠짐 없이 확인할 수 있음
-> 우선순위으로 나열하고, 예상 마무리 시간도 함께 작성할 것
-> 하루에 처리해야 할 업무들이 다양하게 있을 것이다, 짜잘한 것, 진짜 중요한 것 등등
-> 체크리스트(업무일지)를 통해 내가 지금까지 무엇을 했고, 무엇을 못했는지 확인 할 수 있음
[개인 발전]
1. 자격증
-> 근래...자격증 욕심이 하늘을 찌른다.
-> 말보다는 행동이 중요하니,
-> 5월에 시험에서 합격 후에 다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.
* 자격증 공부가 보여주기 식 자격이 아니라, 그 안에서 얻은 이론 내용을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가장 중요
2. 구매
-> 자신에게 투자하는 부분이 부족함
-> 나에게 조금 더 투자해보자
-> 장비든, 패션이든, 무엇이든 더.
3. 아웃도어 근황
-> 요즘 등산이 너무 즐겁다
-> 격주 1회, 최소 한달 1회 이상 등산 목표
-> BAC(블랙야크알파인클럽) 기준으로 100대 명산 모두 올라가보기
끝.
'cx 주니어 성장기 #길들이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8월을 정리하며(키워드:반성) #길들이기14 (0) | 2023.08.29 |
---|---|
4월의 큰 이벤트 #길들이기13 (0) | 2023.04.24 |
GA, 기획 업무, 1Q 간략히 회고 / 길들이기#11 (0) | 2023.03.23 |
습관 고쳐보기 / 길들이기#10 (0) | 2023.03.09 |
가치를 두는법 / 길들이기#9 (0) | 2023.02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