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cx 주니어 성장기 #길들이기

3월 마무리, 4월 시작 / 길들이기#12

[카테고리]

1. 내/외부 고객 경험

2. 경영 지원

3. 개인 발전

--------------

' -> ' 화살표 순으로 읽어보세요.

 

[내부 고객 경험]

1. 신규입사자님의 신선한 바람

    -> 질문이 들어오면 정신이 바짝 든다.

    ->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대로 하고 싶기 때문에

    -> 질문에 대한 것을 내가 준비하지 않았던 걸까?

    -> 어쨌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나 지원해드릴 수 있는 부분에서는 최대한 해드리고 싶다. 

2. 브랜드 방향성을 위해 같이 힘써주시는 멤버들

    -> 좋은 선임들에게 좋은 피드백, 좋은 영향력을 받고 있다.

    -> 주니어 입장에서 아낌없는 조언과,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과 함께 하며, 배운다는 것은 굉장히 축복받을 일이다.

 3. 위치기반서비스 사업자 실태조사

    -> 서비스 개시 4달 차인데.. 실태조사를 해야한단다...

    -> 일단 최대한 자료 준비를 열심히하고, 무사히 넘길 수 있도록 하자(제출하지 않으면 최소 벌금 2천만원) 

    -> 개발자분들께서 매우 바쁘시지만.. 할 건 해야하므로 자료 요청도 완료

    -> 자료도 굉장히 빠르게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.

 


[경영 지원]

1. 사무실 조성 건

    -> 대외비인지 대외비가 아닌지 판단이 들지 못해 디테일한 작성을 미루어 본다..

    -> 다만, 함께 도와주는 동료가 있기에 힘이 드는 부분도 즐겁게 진행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.

2. 복합기

    -> 복합기는 진짜 돈 값 제대로 하는 것 같다, 비싼게 진짜 비싼 값 합니다.

    -> 중요한 것 : 스캔 속도, 출력물의 질, 로딩 및 연결 속도 등

    -> 삼성 쓰면 맥북 연결하는거 미리 공부필요 함, 처음에 안해두면 나중에 골치 아픔

3. 주간/월간 체크리스트

    -> 주간, 월간 체크리스트를 통해 업무를 빠짐 없이 확인할 수 있음

    -> 우선순위으로 나열하고, 예상 마무리 시간도 함께 작성할 것

    -> 하루에 처리해야 할 업무들이 다양하게 있을 것이다, 짜잘한 것, 진짜 중요한 것 등등

    -> 체크리스트(업무일지)를 통해 내가 지금까지 무엇을 했고, 무엇을 못했는지 확인 할 수 있음

업무일지

[개인 발전]

1. 자격증

    -> 근래...자격증 욕심이 하늘을 찌른다.

    -> 말보다는 행동이 중요하니,

    -> 5월에 시험에서 합격 후에 다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.

  * 자격증 공부가 보여주기 식 자격이 아니라, 그 안에서 얻은 이론 내용을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가장 중요

2. 구매

   -> 자신에게 투자하는 부분이 부족함

   -> 나에게 조금 더 투자해보자

   -> 장비든, 패션이든, 무엇이든 더.

3. 아웃도어 근황

   -> 요즘 등산이 너무 즐겁다

   -> 격주 1회, 최소 한달 1회 이상 등산 목표

   -> BAC(블랙야크알파인클럽) 기준으로 100대 명산 모두 올라가보기

 

끝.

LIST